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대흥역 가볼만한 곳 경의선숲길 루프탑 벚꽃뷰 카페 [파크사이드]

by 끄적글적 2024. 4. 12.
반응형

대흥역 가볼만한 곳 경의선숲길 루프탑 벚꽃뷰 카페

[파크사이드]


기본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16안길 31 (대흥역 3번 출구에서 289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21:10 라스트오더)

 

특징 : 포장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 불가


경의선숲길

 

 길게 뻗은 숲길을 따라 벚꽃이 만개해서 정말 예뻤습니다. 11시 조금 전에 도착해서 천천히 산책하는데 좋더라구요^^ 조깅하시는 분도 꽤 있으셨는데 너무 부러웠습니다ㅎㅎ 경의선숲길 주변에 예쁜 카페나 맛집들이 많아서 놀러가기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루프탑 벚꽃뷰 카페 [파크사이드]

 

 마포구 대흥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로, 벚꽃이 가득 핀 경의선숲길을 따라 걷다 보면 나오는 루프탑 카페입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벚꽃 뷰가 너무 예쁜 카페 파크사이드입니다.

 

저희는 4월 6일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벚꽃이 정말 예쁘게 만개한 상태였습니다. 11시 오픈이라 11시보다 조금 일찍 가서 기다렸어요. 11시 10분쯤 넘어서부터 손님이 조금씩 오시더니 금세 카페가 꽉 차더라구요.

 

구조

 

 카페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은 카페가 아니라서 계단을 올라 2층으로 가야 합니다. 2층에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오고, 거기서 한 층 더 올라가면 실내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맨 위층 루프탑 테라스로 올라가면 정말 예쁜 벚꽃 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뉴

 우선 루프탑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많은 분들이 딸기라떼를 시키셨는데 분홍분홍한 라떼의 색감이 벚꽃과 잘 어울려서 들고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맛도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포토존

 가장 좋았던 점은 포토존이 있다는 것! 벚꽃 시즌에는 난간 쪽 가운데 자리를 포토존으로 비워둔다고 합니다.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뷰가 예쁜 곳이나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은 구경하기도 어려운데, 이곳은 사진이 가장 예쁘게 나오는 테라스 가운데 좌석이 포토존으로 마련돼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물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분들이 많아서 줄 서서 기다려야 하긴 했어요ㅎㅎ

 

 

총평

 홍대, 연남, 합정에 벚꽃으로 유명한 카페들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파크사이드를 골랐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경의선숲길 벚꽃도 예뻤고, 카페 루프탑 벚꽃 뷰도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아쉬울 정도로 정말 예뻤어요. 내년 벚꽃 시즌에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벚꽃 뷰가 아니더라도 방문할 이유가 충분한 카페인 것 같아요. 경의선숲길 가셨을 때 한번 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